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

2020. 5. 31. 23:36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



모바일 마케팅으로 당신은 전체 수입 또는 약간의 추가 현금만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이 조언들의 도움을 받아 모바일 마케팅을 이용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고객에게 의미 없는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흥미로운 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작위로 당신의 고객을 짜증나게 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망칠 수 있는 것은 없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의 친구가 아니에요.


당신이 그들에게 연락하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알고 싶어한다.




고객을 우선시하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알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이 모바일 마케터들의 성공 방법이다.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들의 사업을 따낼 것 같지 않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숙제를 해야 하고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야 한다.




인쇄된 모든 광고에 QR 코드를 배치하여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를 만족시키십시오.


그러면 고객들은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쿠폰을 찾을 수 있다.


명함, 카탈로그, 브로슈어 등 인쇄된 모든 마케팅 품목에 넣어라.


고객은 QR 코드를 사용하여 귀하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빠르고 편리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모바일 기기에서 동작하는 괜찮은 웹사이트를 갖고 싶다면 금전 투자가 필요하다고 보아야 한다.


매력적이고 호소력 있는 모바일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은 꽤 어려울 수 있다.


모바일 사이트가 완벽하게 작동하도록 하려면 자격을 갖춘 전문 인력을 확보하십시오.




시장의 변화는 고객층의 변화를 좌우할 것이다.


통제할 수 없는 외부의 영향에 따라 고객을 얻거나 잃을 수 있다.


최신 기술 혁신에 발맞춰 마케팅 계획에 적용하여 경쟁력을 유지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을 시작할 때는 한 번에 하나의 캠페인만 시작하여 어떤 접근법이 가장 성공적인지 판단하십시오.


여러분이 얻고 있는 성공을 계산하려면, 여러분은 판매 수치가 아니라 캠페인 수명을 확인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광고에서 최대한의 효과를 원한다면, 그것들을 입소문이 나도록 시도하라.


만약 당신이 그들의 인기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당신의 마케팅 지평을 크게 넓힐 때까지 그들의 친구들에게 그것을 넘겨줄 것이다.




여러분은 무료 앱을 만들고 배포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것이 매우 쉽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독특하고 당신의 모바일 시장을 번창시키는 데 도움이 될 개인 앱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앱으로 제공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기능들이 있다.




비록 오늘날 약어로 문자를 보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한다.


그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언어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고객이 광고를 빨리 삭제하게 만들 뿐이며, 그것은 판매 손실일 수도 있다.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당신의 광고를 쉽게 보내세요.


광고를 정리할 때, 광고를 다른 사람에게 쉽게 보낼 수 있도록 하고, 광고를 전달하는 사람에게 인센티브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이 더 많은 고객을 비즈니스에 끌어들이기 위한 완벽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모바일 마케팅이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다른 플랫폼을 넘나들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효과가 없을 경우,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을 위험을 무릅쓴다.




모바일 마케팅은 뇌수술이 아니라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점이 있다.


시간과 노력이 좀 걸리더라도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될 것이다.


위의 팁을 사용하면 곧 긍정적인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